HOME > Fun&Fun > 리조트여행기
제목    카오락 후기 지점    서울
작성자    길원철, 김조영 등록일    2016-04-11 조회수    3071

3월 말 카오락이라는 태국의 작은 시골 마을에 신혼여행을 다녀왔어요~
매일 에메랄드 빛 맑은 바다를 보고 아름다운 새소리를 들으며 고요하고 평온한 하루하루를 보내며 너무 행복했어요. 5박 7일동안 밤에 비 딱 한 번만 오고 날씨도 너무 좋았답니다^^
우리는 모라쎄 리조트에서 3박 비욘드 풀빌라에서 2박을 했어요.
풀빌라를 많이 기대하고 갔었는데 개인적으로는 리조트가 더 좋았던 것 같아요. 우리가 머물렀던 곳이 1층이라 문을 열면 바로 앞에 수영장이 있었고 풍경도 예쁘고 바닷가도 가까웠어요. 음식도 너무 마음에 들었고요^0^ 단지 우리 방으로 가끔 들어오는 새끼 도마뱀들과 개구리들 때문에 깜짝 놀라긴 하지만 나름 귀엽더라고요~
첫날은 늦게 도착해서 피곤에 지쳐 잠들기 바빴고 둘째날은 코끼리 트레킹과 뗏목도 타고 마사지를 받았어요. 식성이 좋은 우리 부부는 현지식도 아주 맛있게 먹었어요ㅋㅋ셋째날은 기대하고 기다리던 씨밀란 섬으로 고고고!
배를 타고 씨밀란으로 들어가는 길 쉽게 볼 수 없다는 돌고래 떼도 보았어요. 너무너무 아름다웠어요~~ 돌고래를 보면 행운을 가져다 준다는 얘기를 들은 적이 있어 얼마나 기분좋고 행복하던지ㅋ  씨밀란은 듣던대로 예술이더라고요. 마치 그림처럼 펼쳐진 풍경이 정말 CF에서 보던 포카리스웨트의 배경 같았어요. 물을 좋아하는 저는 어서 빨리 뛰어들고만 싶었죠. 들뜬 마음을 애써 가라앉히며 간단한 교육을 받고 전문가들과 스쿠버다이빙을 했어요. 생전 처음 매어보는 산소통의 위엄에 살짝 긴장되고 무섭기도 했지만 바닷속의 형형색색 물고기들을 볼 수 있는 절호의 기회를 놓칠 순 없었어요. 멍멍해져오는 귀를 열심히 뚫어가며 바닷속 바닥까지 내려가 바닷 속의 풍경을 보았어요. 정말 형형색색 예쁜 물고들이 살고 있었지만 많지는 않더라구요^^;;; 산호초도 별로 안 보이고 바위들도 뜨문뜨문.. 기대치가 커서 그랬는지 돈이 아까울 정도로 조금 실망감이 들었어요.. 그래도 다이빙을 했다는 것에 의의를 두고 좋은 마음으로 잘 하고 돌아왔어요. 스노클링이 훨씬 더 재미났다는ㅋㅋ
넷째날에는 풀빌라로 옮겨 다음날까지 푸욱~~~ 쉬었어요. 중간중간 야시장도 가고 마사지도 받고 그랬죠.
뭐니뭐니해도 풀빌라의 장점은 아무도 보지 못한다는 것!! 으흐흐흐흐~~~
앞 미니 풀장에서 수영도 하다가 썬 배드에 누워 태닝도 마음껏 하고 맥주나 와인도 마셔가며 음악도 듣고..지루해지면 바닷가로 가서 또 수영하고 태닝하고 낮잠 자고 맥
주 한 잔 하고...아.. 정말이지 집으로 돌아가고 싶지 않았어요... ㅠㅠ 저는 이 날의 이런 자유시간이 제일 맘에 들고 좋았던 것 같아요^^
행복한 순간은 어김없이 빨리 지나가기 마련이죠.. 어느덧 마지막 날이 돌아왔어요. 아쉬운 마음으로 짐을 싸서 체크아웃을 하고 공항이 있는 푸켓으로 가 하루를 보냈어요. 예전에 푸켓에 놀러 왔던 적이 있어서 그런지 반갑더라고요. 사원도 갔다가 쓰나미 추모관도 갔다가 가이드 언니가 추천해주는 로컬 식당에 가서 쌀국수와 볶음밥도 맛있게 먹었어요~ 그리고는 쇼핑센터에 가서 현금 탈탈 털고 카드 벅벅 긁어 선물들과 살림 장만을 했어요ㅋㅋㅋ역시 돈 쓰는게 젤로 신난다는것 ㅋㅋㅋ
마지막으로 마사지를 받고 공항으로 와 6일동안 함께 했던 팀원들과 인사를 나누며 맥주 한 잔씩 하고 서울로 돌아왔답니다.
지금 생각해보면 우리의 한번 뿐인 신혼여행이라 아쉬운 점들도 많았지만 그래도 카오락에 다녀온 것이 후회되진 않네요. 아름답고 평온한 느낌이 아직도 느껴져요.
참, 우리에게 이런 예쁜 추억을 만들게 해준데 가장 큰 공이 있는 우리 가이드 언니 임금희 매니저님! 너무너무 감사했습니다^^ 덕분에 더 즐겁고 재미있었는데.. 벌써 그립네요~~~ 지금 마이쮸를 까먹으며 후기를 남기고 있는데 더더욱 보고싶어요 ㅋㅋㅋ행복하세요^0^
함께 여행을 했던 우리 한국팀 신랑 신부님들도 모두 오래오래 행복하길 바랍니다~~

3071분께서 이 글을 보고 도움을 받았습니다. 길원철, 김조영 님의 글에 감사드립니다.
※ 광고, 욕설 및 상대를 비방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삭제됩니다.